발전하는 안동과학대학교 관련 소식입니다.

게시물 내용
안동과학대학교, 2023학년도 제55회 학위수여식 거행

안동과학대학교, 2023학년도 제55회 학위수여식 거행


 안동과학대학교는 22() 14, 교내 학계도서관 5층 대강당에서 2023학년도 제55회 학위수여식을 거행하였다.

 

 이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5년 만에 진행된 대면 학위수여식으로, 안동성소병원 김종흥 원장, 권영미 간호부장, 김인숙 행정지원처장, 안동병원 김선희 간호부장 안동과학대학교 동창회 안용일 회장 등 내빈들과 안동과학대학교 신정용 이사장, 권상용 총장 등 대학관계자, 학생 및 학부모 600여명이 참석하여 행사장을 빛내주었다.

 

학위수여식에는 7개 학과 학사학위 289, 21개 학과에서 전문학사학위 428명 등 총 717명에게 학위를 수여하였다.

 

 또한 학위수여식에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과 모범이 되는 학생들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먼저 간호학과 손지원 학생이 간호학과 수석을 차지하여 이사장상을 수상하였으며, 항공보안과 구주희, 원예조경과 권영순 학생은 총장상의 받았다. 특히 원예조경과 권영순 학생(, 74)은 늦은 나이에도 열정적으로 공부하여 전문학사를 취득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었다.


 이 밖에도 경상북도지사상에 간호학과 박휘송 학생과 김두나 학생, 안동시장상에 뷰티아트과 이재영 학생, 식품영양과 권현정 학생 등 많은 학생들이 학위수여식에서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안동과학대학교 권상용 총장은 이제 정든 교정을 떠나 낯선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모든 졸업생들에게 언제나 도전하는 마음과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끈기를 가지고 후회없는 삶을 살아가길 바란다.”라며 졸업생들에게 따뜻한 조언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제55회 학위수여식을 거행하는 안동과학대학교는 올해로 개교 57주년을 맞이하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지역 대표 고등교육기관으로 주인의식을 함양한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졸업한 학생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안동과학대학교, 2023학년도 제55회 학위수여식 거행

 

페이스북 바로가기https://www.facebook.com/andongscience

인스타그램 바로가기https://www.instagram.com/asc_andong/

- 네이버블로그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asc_andong

  • 이전글
    안동과학대학교, 2024학년도 등록금 동결 확정! (16년 연속)
  • 다음글 안동과학대학교 호텔조리과, ‘2024 독일국제요리 올림픽(IKA/Culinary Olympics)’ 동메달 수상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