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업료 수납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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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8.05.16 |
작성자 김정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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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업료 수납 안내
2018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업료 수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계절학기 운영기간 : 2018. 6. 25.(월) ∼ 7. 20.(금)
2. 계절학기 신청기간 : 2018. 5. 14.(월) ∼ 5. 25.(금) (학사공지 818번 참고)
3. 수 업 료 수납기간 : 2018. 5. 29.(화) ∼ 6. 8.(금) 4. 등록금 고지서 출력안내 ① 출력가능 기간 : 2018. 5. 28.(월) 15:00 이후 ② 출력방법 : SMART-TSM을 통하여 등록금 고지서 출력 ※SMART-TSM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 인트라넷→ 학생서비스→ 등록메뉴→ 재학생 등록금고지서 출력
5. 수납방법 ① 고지서 납부 및 계좌이체 - 금융기관 : 국민은행 - 은행창구수납, 개인별 가상계좌를 통한 이체 수납 - ATM기기,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가능(단, 구 아날로그 버튼식 폰뱅킹 이체불가) ② 이용가능 시간 : 09:00 ~ 17:00, 주말수납가능
- 등록금 납부 다음날 10:00 부터 SMART-TSM에서 확인가능 - SMART-TSM 실행→ 인트라넷→ 학생서비스→ 학사→ 등록메뉴에서 조회 가능 (※ 토요일, 일요일 제외)
7. 기타 안내사항 - 주소 및 연락처(휴대전화 등)가 변경된 경우 SAMRT-TSM에 등록된 개인정보를 수정
■ 문의처 : 등록금 (행정지원팀 054-851-3719) / 수강신청 (교무입학팀 054-851-3617) |